예쁜아기용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두산 조회 50회 작성일 2020-10-19 07:27:52 댓글 0

본문

육아는 템빨:) 육아에 필요한 꿀템 리스트 대방출!ㅣ육아용품, 아기용품

#육아템 #육아용품 #아기용품

온준 인스타그램 : @onjjun
가을 인스타그램 : @ggaeuri

안녕하세요 온준이엄마 가을입니다.
온준이와 함께하는 순간 ,
소중한일상들을 기록하고 싶어 영상을 남기게되었습니다

육아꿀팁 육아필수템들도 소개해드릴 예정이에요

온준이의모습 그리고 저 가을이의모습 모두 이쁘게 봐주셨으면좋겠습니다:)
마미도연 : 25살 엄마는 강하다 !!!! 둘째계획은 없나요?
어떤 아는분은 외동은 외롭다고 계획 있다면 둘째까지 연년생으로 빨리 키우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니나노 : 잠옷정보궁금해요ㅎㅎ
강경은 : 실패한거 (난온준이가 쪽쪽이 잘무는줄)완전 반전이넹
속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애기아빠운전교실 : 좋은 정보가 많네요^^ 구독 꾸욱. 자주 놀러올께요!
강경은 : 정~~~~말꿀팁을알려주셔서고맙습는당-^^-

#133 아기베개 함부로 사용하지 마세요!

아기가 태어나면 예쁜 아기 용품을 구매합니다. 당연하게 귀엽고 예쁜 아기 베개에서 눈이 갑니다만 어린 아기에게는 베개는 사용할 필요가 없을 뿐 아니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아기의 베개 사용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어린 아가들에게는 베개를 사용하지 말라는 것이 기본 육아원칙입니다. 어린 아가들은 머리를 제대로 가누지 못하고 목 근육의 힘이 아직 부족하기 때문에 베개 때문에 코나 입이 막혀서 숨이 막힐 수도 있습니다. 게다게 폭신한 베개는 영아돌연사를 증가시킬 위험도 있기 때문에 아무리 빨라도 돌까지는 베개를 사용하지 말라고 하는 겁니다.

또 다른 이유도 있습니다. 어린 아가들은 어른에 비해 머리 크기가 몸통보다 큽니다. 상대적으로 큰 머리 때문에 어린 아가에게 베개를 사용하면 목이 더 많이 꺽이게 되어서 아기가 불편하고 척추가 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베개는 돌 전에는 사용하지 말고 아기가 1년 반은 되어서 사용하라는 말하는 사람도 있고 2-3살이 지나서 사용하라는 사람도 있는 것처럼 베개사용에 대한 권장지침이 바뀌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권장되는 지침은 돌 전에는 사용하지 말고 아기 침대에서 아이들이 자는 침대로 바꾸어줄 때 베개를 주라는 겁니다. 이 나이가 보통 2-3살 경입니다.

두세돌이 지나서 베개를 사용할 때도 주의할 것이 있습니다. 베개는 얇고 가능하면 푹신하지 않는 것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씻을 수 있고 말리기 쉬운 것을 사용하고 가능하면 알레르기를 잘 일으키지 않는 재료로 만들어진 것으로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만일 아기가 특정 베개에 약간씩 집착을 보이는 경우 빨리 같은 베개를 하나 더 구입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번갈아가면서 세탁하려면 2개는 있어야 합니다.

다시 정리해드리면 돌까지는 베개를 사용하지 말고 아기용 침대에서 아이들의 보통 침대로 옮기는 2-3돌 경에 베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는 것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베개
#신생아
#육아
KJ Y : 역류방지쿠션도 위험할까요? 자주 토해서 목소리가 쉰게 잘 안돌아오는 아가인데 밤수유때는 저도 너무 졸려서 수유마다 20분이상 세워두는게 힘들어요. 밤수유후 30분정도씩만 역류방지쿠션에 뒀다가 크립으로 옮길까 하는데 위험할까요 ㅠㅠ
윤에스더 : 머리뒤통수 납작해지지 않을까요?
Hyunmi Lee : 항상 유익한 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다^^
Kim Elena : 둘쨰가 생후 3개월까지 아주 낮은 배게(그저 이불두께 수준)만 사용하다 뒷통수가 납딱하여 의사샘이 짱구베게를 사용하라 해서 1-2달정도 사용하다. 지금은 다시 그 얇은 배게를 사용하는데요.. 애가 4개월반부터 뒤집기 시작하여 옆으로 누워 자는걸 좋아하고 현재 생후8개월인데 그나마 납딱한 베개라도 필요하지 않는지요?
cha차차 : 저도 머리가 납작해져서 사용하는짱구베개도 사용하면안되는지 궁금합니다

임산부 브이로그 - 출산준비물품 / 아기용품 하울 / 신생아 용품 추천 / 육아템 추천

31주 임산부의 출산준비! 임신 기간동안 하나 둘 씩 장만한 신생아를 위한 아기용품을 소개합니다 :)

0:27 #배냇저고리 #내복 #우주복
2:10 #파코라반 #속싸개
2:33 #무루땅콩기저귀 #방수요
3:32 #아벤트울트라소프트 #쪽쪽이
3:42 #스카프빔
4:04 #블랑 #아기세탁세제
4:16 #아이너바움 #젖병세제
4:29 #유리젖병 #에브리데이베이비 #스와비넥스 #란시노젖병
6:02 #스와들업
6:18 #아기양말
6:32 #젖병세척솔 #젖병집게
6:46 #애착인형 #밀크하우스 #베베호아
6:56 #블랭킷
7:11 #보르르 #분유포트
7:31 #프라하우스 #손목보호대
7:57 #마더케이 #모유저장팩 #신생아면봉 #손톱가위세트
8:27 #란시노수유패드
8:48 #손수건 #밤부베베 #천기저귀
10:21 #바디슈트
10:43 #포그내넘버5플러스 #아기띠
11:00 #엘라바역류방지쿠션
11:13 #아기욕조 #슈너글
11:25 #타이니러브모빌
11:39 #기저귀갈이패드
연스 : 잘봤어요~~1월출산예정이라 아기용품보고있는데 도움됬어요~아기방도 예쁘게꾸미셨겠어용~
꿀배 : 저는 10월초 출산예정인데 오늘 아기옷 세탁들어갓어요 ..ㅎ..
오란화 : 전11월20일출산예정일이네요 ㅎㅎ
류블리 : 댓글이 아무도..;;
전 30주인데 천하태평으로 여유부리고 있네요..배가 더 나오기전에 준비해야 하는데ㅠ

... 

#예쁜아기용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avd.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