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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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차트맨 조회 28회 작성일 2021-04-17 08:17:0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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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ET VLOG 2주동안 -2.8kg 굶지 않고 맛있게! 다이어트 식단 브이로그 with 스윗밸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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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n I Was A Boy by Tokyo Music Wal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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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ry Bay by Ghostrifter Offi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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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 다이어트 식단 하나만 끊어야 한다면? 나트륨 VS 설탕 여러분의 선택은? (feat.다이어트 밸런스 게임)ㅣ다노티비

안녕하세요, 다노블리 여러분
오늘은 두 가지 중 꼭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밸런스 게임을 다이어트 버전으로 준비했어요!
살이 더 잘 빠지는 식단은 무엇인지, 운동이 중요한지 식이가 중요한지
다이어트 하다 보면 찾아오는 다양한 궁금증을 영상에 담았어요.

실질적인 다이어트 Tip까지 얻어갈 수 있도록
다노의 마스터 코치님인 베니 코치님과 함께 했습니다!

영상을 보기 전에 꼭 기억할 것✋
우리의 몸은 입체적이기 때문에 밸런스 게임처럼 이건 안 돼! 이건 돼!
이런 극단적인 선택은 노노!하다는 것 잊지마세요 :)

그럼 다이어트 밸런스 게임!
시작해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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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노TV는 다노샵, 마이다노 서비스를 운영하는 다노의 브랜드 채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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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다이어트운동 #다이어트식단

0:00 인트로
0:36 빗속운동 vs 무더위 운동
1:27 5일다이어트 식단+2일 치팅데이 vs 하루 한 끼 먹고 싶은 음식 추가
7:37 운동만 하기 vs 식단 조절만 하기
8:50 나트륨 끊기 vs 설탕 끊기
9:47 바나나 vs 사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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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노TV는 내 몸을 망치는 잘못된 다이어트 정보가 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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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식단, 운동 등 다노TV의 다양한 영상을 통해
각자의 생활패턴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 자기관리법을 터득할 수 있게 도와주고,
또 잠재되어 있던 본인의 최고의 모습을 찾아가길 언제나 응원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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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달반만에9kg감량! 자면서 알아서 빠지는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

운동없이하는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
생체리듬 시간제한 다이어트!(생체리듬 간헐적단식)
이 영상은 아래의 내용을 참조했습니다.

미국 NCBI 출처 자료입니다.
(출처 - 미국 임상 영양학 저널)
*아침 식사와 저녁 식사의 비중이 체중감량에 미치는 영향
https://www.ncbi.nlm.nih.gov/pubmed/23512957
*생체 시간 중 늦은 시간 음식물 섭취와 체지방 관련도 연구
https://www.ncbi.nlm.nih.gov/pubmed/28877894

*KBS TV 생로병사의 비밀 - 시간제한 다이어트 편

*먹고 단식하고 먹어라-브래드필론저자(간헐적단식 관련서적)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7193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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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여러분들께 최대한 쉽고 편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고

이론 설명만 하는 것이 아닌!
몸소 다이어트로 증명하는 증명 다이어터! 맛불리입니다.

다이어트란 절식으로 배고프고 운동해서 고통스러운 것이 아닌
포만감 있는 식사에 운동 없이도 감량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영상에서 소개하는 내용과 동일한 방법으로 직접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의사도 트레이너도 영양사도 아닙니다.
그저 전문가들이 이미 실험한 내용, 논문에 나온 내용들을 바탕으로 공부하고
실천을 하고 진짜로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몸소 체험함으로써
효과를 증명하고 여러분께 정보를 공유를 해드리는 유튜버 입니다.

최대한 많은 분들께서 다이어트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저처럼 행복하게 다이어트 하시길 바라면서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일반인'일 뿐입니다.

효과는 성별이나 체질에 따라서 다를 수 있고
경험과 지식범위 내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아직 많이 부족하고, 공부를 하고 있는 입장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의견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므로 제 영상은 어디까지나 개인의 의견, 참고로 봐주시고
영상을 보고 실행했을 때 결과에 대한 책임은 실행한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비교적 건강한 상태가 아니시거나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생길시 엔, 필히 전문의와 상담하세요. ----------------------------------------------------
★생채소 섭취 주의사항★
신장이 안좋거나 소화기관이 약하신 분들은
효과가 떨어지더라도 생채소보다
살짝 데친 채소를 권장해드립니다.
하지만, 너무 익힌 채소는
다이어트에 크게 도움되지 않으니 주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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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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